깊은 강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mooyegil.egloos.com

포토로그



사당동 오징어 집 - 가성비의 끝판왕 2차 방문 식도락

사당동 오징어 나라는 가성비 좋은 서울 시내 오징어 횟집 중 한곳입니다.
요때는 술을 좀 마실때라 가볍게 맥주로 시작했죠.
요것은 지난 번 포스팅 정보입니다.
http://mooyegil.egloos.com/2125470
가격과 위치는 저 포스팅에 대충 나와있죠.
오징어 해물 콤보세트를 주문하면 이렇게 오징어가 먼저 나옵니다.
오징어가 싱싱하고 특히 꿈틀거리는 다리가 인상적이죠.
입에 넣으면 빨판이 달라붙는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미안타 오징어야...
다른 생명을 취해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지구의 생명유지 시스템이 안타깝구나..
맛나게 먹어줄께..대신에.. 너는 나의 근육의 일부가 될거야...
잠시 기다리면 역시 잘 구워진 꽁치와 오징어 튀김이 나옵니다.
꽁치는 잘 구워져 껍질은 바삭 살은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튀김입니다. 피도 적당하고 살이 쫀득해서 술을 부르는...
뱃살이 걱정이 됩니다만,, 봐줄사람도 없고
잉 먹고 망가질거야...
회와 해물모듬이 나옵니다. 이때가 겨울이라 싱싱한 석화와 광어회 그리고 새우와 멍게가 구성이었죠.
내일의 포스팅은 장안동에 새로 문을 연 오징어 나라인데 ㅋㅋㅋ
비교해보시는 재미가 쏠쏠할지도... 쿨럭
비교를 위해서 반대쪽에서도 찍어봤네요. 아 다시봐도 먹음직 합니다.
이때 맥주에 소주를 살짝 가미해 줍니다. 소맥이 역시.. 갑
광어도 제법 두툼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싱싱하구요.
석화도 손질이 잘 되었습니다. 카사노바는 이걸 즐겨서 스태미너가 좋아졌다는데
굴속의 아연은 혈관의 탄력을 좋게 합니다. 탄력적인 혈관은 혈액순환을 좋게하죠.
따라서 스태미너가 좋아집니다.
정력식품을 먹을게 아니라 스쾃을 많이 하면 정력은 자연히 좋아지는데요.
괜히 애꿎은 양서류 파충류 드시지말고 굴드시고 운동하세요. 중년 여러분
새우는 소금발라서 구워냈네요. 머리는 쪽 빨아서 미소를 먹고 나머지는 통째로 우걱 우걱
소맥한잔 하고 우걱우걱...
멍게는 그냥먹어도 좋고 소주에 타서 먹어도 좋고..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 사람들만이 즐긴다는 음식이죠...
영국서 온 친구에게 먹였더니 괴상한 표정을 짓더군요. ㅋㅋㅋ
잘먹는 저희를 위해 사장님께서 특별히 내어주신 굴 튀김입니다.
알이 굵고 싱싱해서 정말 맛이 있었죠.

일단 쥔장이 매우 친절합니다. 젊은 분이 싹싹하구요.
기본인 해물과 오징어가 매우 싱싱합니다.
가게도 깨끗하구요..
두번째 방문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세명이 만족하게 먹을 양이 나옵니다.
조금 부족하면 탕을 추가해서 얼큰하게 마무리하면 될듯하네요.

>

덧글

  • 아크로봉봉 2014/07/10 06:15 # 답글

    오징어회라..ㅠㅠ 부럽기 그지없습니다요..
  • master cho 2014/07/11 17:01 #

    예전에는 오징어회를 동해나 가야 맛을 봤는데 이제는 식품 운송기술이 좋아져서
    생물로 싱싱한 녀석들이 천적과 함께 공수되서 전국 어디든 맛을 보게 되는군요.
    다음에는 옆으로 써는 기술을 소유한 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 blurred 2014/07/10 10:38 # 답글

    멍게소주 대박이져
  • master cho 2014/07/11 17:02 #

    글쵸. 멍게소주의 상큼한 맛에 빠지면 정말 큰일 나는데요.. 과음하게 되더라구요. ^^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