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동의 털보 스테이크 식도락

TV에 많이 나온 맛집이네요. 부산에서 오신 형님께서 불러주신 자리입니다.
주문을 하자 이렇게 턱 스테이크와 쏘세지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양파와 버섯이 등장합니다. 저기 구석에 버터가 보이네요.
자기몸을 녹여 맛을 가두고 고기가 타지 않게 도와주는 버터...
양념이 가미됩니다.
다시 정밀하게 찍어봅니다. 가위로 턱턱 고기를 잘라주십니다.
소스와 샐러드라고나 할까요?
익어가기 시작합니다. 이상하게 아까보다 푸짐해보이죠?
오오,, 밑반찬이 나옵니다. 깔끔하네요.
슬슬 맛있는 냄새가 올라오네요. 소주를 주문합니다.
소주와 함께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기의 맛,, 좋네요.
쏘세지도 그렇구요. 시중의 쏘세지와 다른 맛인 듯,,,
사장님의 포스,,, 저 사진옆에 훈장도 있더군요. 전직 군인이셨나봐요.
가게가 예전에 혹시 미군들을 상대하던 카페 아니었을까요?
구석구석 인테리어에 카페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ㅋㅋ
부대찌게를 입가심을 시켜봅니다. 칼칼하고 터프한 맛이네요.
보글보글 찌게와 소주... 라면사리가 역시 부대찌게와 어울리지요.

이집 제 입맛에는 맞더군요. 근데 주머니 형편상 자주 찾지는 못할 듯,,,

스쿼트를 하고 나면 역시 닭가슴살이나.. 참치캔을... 라면에 확 풀어서.. ㅋㅋ

핑백

  • 이글루스와 세상이 만났습니다 : 2012년 08월 13일 2012-08-13 18:20:22 #

    ... [네이트온] 푸짐히 즐기는 스테이크 맛집? [네이트온]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카드홀더 [네이트온] 피지를 쏙 빼주는 코 팩을 써보니! [네이트] 진득한 닭 육수로 몸보신 제대로 할 수 있는 ... more

  • 이글루스와 세상이 만났습니다 : 2012년 08월 14일 2012-08-14 18:22:28 #

    ... [네이트온] 푸짐히 즐기는 스테이크 맛집?</a> [네이트온]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카드홀더 [네이트온] 피지를 쏙 빼주는 코 팩을 써보니! [네이트] <a href="http://mooyegil.egloos.com/2037920">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와 소시지가 한꺼번에! [네이트] 여태까지 ... more

  • 이글루스와 세상이 만났습니다 : 2012년 08월 19일 2012-08-20 17:31:04 #

    ... [네이트온] 자꾸만 사고 싶어지는 화장품 [네이트온] 푸짐하게 즐긴 스테이크 맛집!</a> [네이트] <a href="http://mooyegil.egloos.com/2037920">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와 소시지가 한꺼번에! [네이트] 실용적이고 매력 넘치는 여름 원피스 코디 비법 ... more

덧글

  • thesunhot 2012/08/06 01:15 # 답글

    아아 ㅠ 이 옛스런곳... 어렸을때 참즐겨먹었는데이젠 이런집 몇없는것같아요 ㅠㅠ
    요즘아이들은 이런거모르겠죠? ㅋㅋ
  • 조나단시걸 2012/08/06 20:19 #

    요즘 아이들의 입맛에는 안맞는 투박한 즐거움이 있는 곳이죠. 좋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